1
/
5

“안녕하세요. 저희 Amazing Story Inc.은 2015년 4월에 일본 도쿄에서 시작한 일본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스타트업 기업으로
E27의 아시아 100대 top100 스타트업 대회에서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현재 "Everest App"이라는 스케줄러 앱을 출시하였습니다.
Everest app의 목표는 무엇일까요? 바로 우리들의 바쁜스케줄을 간편하게 바꾸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시간에 쫓기고, 스케줄을 잘 정리하는데 어려움을 겪기도합니다. Everest app은 당신의 그런 어려움을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Everest app을 통해 쉽게 일정을 구상할 수 있고, 구글 캘린더, 페이스북 이벤트, Meetup등 다양한 곳에 만든 일정들 역시
Everest app을 통해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질 것입니다.
Everest app의 또 다른 장점은 사람들의 소통 및 추억을 공유할 수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벤트를 구성해 주위의 사람들을 초대하여 즐길 수도 있으며, 이벤트 다이어리를 통해 지난 이벤트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며
이벤트를 함께 즐긴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으실 수 있을 겁니다.
또한, Everest app의 채팅 서비스를 통해 당신의 친구들과 함께 이벤트를 구성하고, 여러 명의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Everest App Website:
http://www.everest-app.com/ko/home-3